KG모빌리티의 효자모델 2025 토레스 페이스리프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외관에서는 크게 바뀐 것이 없지만 내부 디자인이 바뀌었고 상품성을 개선했는데요. 과연 어떤 기능들이 추가되었고 가격인상은 어떠한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2025 토레스 페이스리프트 바뀐 부분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외부 모습에 바뀐 것은 거의 없습니다. 다만 색상에 있어 달라진 점이 있는데요. 기존 플래티넘 그레이 ADA 색상이 빠지고 신규 색상으로 라떼 그레이지 EBL이 들어왔습니다.
이 색상은 먼저 출시한 토레스 EVX 전기차에 이미 적용된 색상인데요. 해당 라떼 그레이지 실물 사진은 위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선택할 수 있는 컬러는 위의 색상과 함께 그랜드 화이트, 아이언 메탈, 포레스트 그린, 댄디 블루, 스페이스 블랙으로 총 6가지입니다.
이점보다 반가운 것은 실내의 변화인데요. 구형도 쌍용 자동차 치고는 획기적으로 변한 디자인이었지만 기계식 기어노브를 비롯해서 작은 디지털 계기판 등이 경쟁 차량에 비해 올드한 이미지를 주었는데요.
신형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단점들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우선 화사한 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 컬러가 신규 색상으로 들어왔고요.
12.3인치 계기판과 센터 디스플레이가 이어지는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요즘 차량 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플로팅 타입 센터 콘솔은 수납공간을 한층 더 발전시켰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교체된 변속기는 기계식 기어 노브가 아니라 토글 스위치 타입 전자식 변속 시스템이 들어가면서 훨씬 더 깔끔하고 간결해진 분위기가 나며 앰비언트 라이트 무드등도 빠지지 않고 들어갔습니다.
2025 토레스 신형 가격표와 신규 기능은?
다음으로는 부분변경 페이스리프트 가격표를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부분변경이 되면 보통 가격이 150만 원에서 300만 원정도 오르는 것이 기존 국산차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더뉴 토레스 페이스리프트 가격은 T5 기준 41만 원이 올라 2838만 원으로 시작하며 최고 등급이라고 볼 수 있는 T7과 블랙 에디션도 55만 원 밖에 오르지 않아 각각 3229만 원, 3550만 원합니다.
사실 파노라마 디스플레이와 토글스위치 변속기가 들어간 것만 해도 많이 바뀌었는데요. 여기에 기존에 없던 3D 어라운드뷰 시스템과 조수석 워크인 디바이스, 윈드실드 이중접합 차음유리가 들어가서 상품성이 개선되었습니다.
2025 토레스 T7에는 디지털키까지 들어가서 사용성이 더 좋아졌고요.
더뉴 토레스 오프로드 패키지란?
기존의 블랙에디션을 유지하면서도 이번에는 실용적인 측면에서 변화를 준 토레스 오프로드 패키지를 출시하였는데요.
내용을 보시면 우선 255/55 18인치 올터 레인 타이어가 들어갑니다. 온로드와 오프로드에서 좋은 반응을 보여주는 타이어이며 서스펜션은 인치업 스프링이 적용되기 때문에 실제 지상고도 높아집니다. 게다가 휠아치와 도어 가니쉬에 변경 사항이 있으며 레드 알루미늄 캘리퍼 커버가 추가된 것도 오프로드 패키지만의 특징입니다.
이런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가 있으면서도 토레스는 저공해 3종 차량이기 때문에 공영 주차장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2025 토레스 페이스리프트 합리적인 구매 방법은?
국내 준중형 SUV에서 현대 투싼과 기아 스포티지의 경우 하이브리드라는 막강한 파워 트레인을 가지고 매력을 뽐내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솔린을 선택할 것이라면 더뉴 토레스만한 차량이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DCT 변속기가 아닌 자동 8단 변속기로 부드러운 주행감과 좋은 승차감, 그리고 부족하지 않는 옵션과 색다른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이런 2025 토레스를 5년에서 10년, 장기간 보유하실 계획이라면 일시불 또는 할부를 추천드리지만 3년 ~ 5년 신나게 타시다가 원하는 기간에 차량을 반납하고 다른 신차 또는 전기차로 넘어가실 분들이라면 '구매'가 아닌 '대여'의 방법으로 합리적인 월 비용만 부담하고 진행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어떤 방법이 경제적인지 아래 배너를 통해 친절한 상담 꼭 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